•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 취소
  • 주문 후 출고 지시 전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출고 지시가 이루어져 출고가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 요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왕복 택배비가 회원에게 부담됩니다.

  •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 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24시간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취소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2-737-3327
상담 : 오전10시~오후05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005-802-731216
은행명 : 우리은행 / 예금주 : 한광준(CNS코리아)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보안 프로토콜 전환 안내2019-12-03
아시아 아이템즈2019-11-28
  • CNS코리아 대표자 : 한광준
    사업자등록번호 : 635-02-0004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6-경기구리-0168호
    고객센터 : 02-737-3327 FAX : 02-6008-3875 Email : scm@cnskorea.systems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한광준 (scm@cnskorea.systems)

    CNS코리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CNS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