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이용약관

HOME>이용약관

[ 아시아아이템즈 이용 약관 ]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CNS코리아(이하 “아시아아이템즈”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이를 이용하는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사이버몰(이하 몰)”이란 회사가 상품 또는 용역 등(이하 “상품 등”)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http://zstory.shop 등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 등을 모두 포함)을 의미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주소를 말합니다.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몰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적립금/쿠폰”이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등의 배송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및 가입 승인 거부) ①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스파이 및 영업방해 방지] 경쟁 업체(동종 업계)의 임직원 또는 관계자가 가격 조사 및 영업 정보 취득을 목적으로 신분을 속이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위장 가입하려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이 경우 회사는 가입을 영구히 거절하며, 사후 적발 시 업무방해 및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으로 인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리셀러 방지] 재판매(Resale)를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정황(배송대행지 주소 사용, 대량 반복 구매 패턴 등)이 의심되는 경우 ③ 회사는 제2항의 심사를 위하여 회원에게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또는 이에 준하는 본인 확인 서류 제출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할 경우 가입 승인을 불허합니다. ④ 회사는 보안 유지를 위하여 회원을 등급별(예: 준회원, 정회원, VIP, 폐쇄몰 전용회원 등)로 구분하고, 등급에 따라 접속 가능한 페이지, 상품 가격 노출 여부, 구매 가능 수량 등을 제한하거나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자격 상실 및 손해배상)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지급을 연체하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보안 위반] 회원이 몰의 폐쇄형 회원제 특성을 무시하고, 상품 가격, 할인율, 이벤트 정보 등을 외부(인터넷 커뮤니티, SNS, 유튜브, 가격비교 사이트 등)에 캡처하거나 유출하는 경우

[재판매 적발] 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영리 목적으로 타 오픈마켓(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등), 폐쇄몰, 중고거래 사이트 등에 재판매하는 행위가 확인된 경우

[스파이 행위 적발] 제6조 제2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가 신분을 속이고 가입하여 경쟁사의 영업 비밀을 취득한 것이 확인된 경우

기타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중요/처벌 강화] 제2항 제4호(정보유출), 제5호(재판매), 제6호(스파이 행위)의 행위가 적발될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조치를 즉시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자격 즉시 박탈 및 영구 재가입 불가 2. 적립금 및 쿠폰 전액 몰수, 진행 중인 배송 건에 대한 출고 정지 3. 해당 행위로 인한 영업방해 및 브랜드 이미지 실추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 고소·고발 조치 (형법상 업무방해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등) 4. 위약벌 청구: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피해 금액(재판매 금액 등)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위약벌로 청구하며, 제조사 및 총판으로부터 제기된 손해배상 청구액 전액을 구상권 청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SMS,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아이디 및 비밀번호 도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 보안 및 재판매 금지 강화)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경쟁사 비교 가격, 도매가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재판매 금지] 몰에서 구매한 재화를 제3자에게 재판매(Resale)하거나, 오픈마켓 등에 판매 게시물을 등록하여 시장 가격을 교란하는 행위

[스파이 금지] 경쟁 업체의 직원 또는 관계자로서 정보를 취득하기 위해 일반 개인이나 사업자로 위장 가입하여 모니터링하는 행위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및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② 회원이 본 조 제1항 제5호 및 제6호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해지하고 회원에게 민사상의 손해배상 청구 및 형사상의 고소 조치(업무방해죄 등)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 13 조 (구매신청) 회원은 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입력

약관내용, 청약철회권 제한 사항 확인

결제방법의 선택

제 14 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재판매(Resale) 목적의 구매로 의심되는 경우 (대량 반복 구매, 배송지가 배송대행지인 경우 등)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5 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은 폰뱅킹, 인터넷뱅킹,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적립금 등 회사에서 인정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적립금 및 할인쿠폰) ①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부여되며,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② 회원 탈퇴 시 미사용 적립금 및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③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 및 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수하고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배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 18 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9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원(소비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사전에 고지한 경우 (※ 대량 구매 또는 사업자 간 거래(B2B)의 경우, 본 약관보다 별도의 공급 계약서 내용이 우선합니다.)

제 20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상품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 청약철회 시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왕복 배송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 21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특히 상품 상세페이지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제 22 조 (분쟁해결 및 재판권)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이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이 개정 약관은 2025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2 조 (기존 약관의 대체) 2019년 11월 22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제 3 조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이 약관(개정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센터
02-737-3327
※ 타 쇼핑몰 구매 상품 A/S 전화 문의 절대 불가
✓ 이 전화번호는 본 쇼핑몰 구매 고객 전용입니다.
상담 : 오후1시~오후5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2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005-802-731216
은행명 : 우리은행 / 예금주 : 한광준(CNS코리아)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회원의 소중한 개인정보! 안심하고 이용하세요~2025-12-02
※블랙 프라이데이2025-11-24
신규회원 월컴 쿠폰 5%2025-10-11
회원 탈회 & 개인정보 보호2025-09-25
  • CNS코리아 대표자 : 한광준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8길 13, 402-L704호(서초동, 제일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635-02-0004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4-서울강남-00769 호
    고객센터 : 02-737-3327 FAX : 02-6008-3875 Email : scm@cnskorea.net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한광준 (scm@cnskorea.net)

    CNS코리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CNS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