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 취소는 발주 이전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발주 후 물류쎈타에서 이미 상품이 출고된 시점에서는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출고 후 취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전환되어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각 상품의 취소불가(육류,생선류 등 생물) 상품은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구매시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당일결제 후 취소한 경우 바로 승인이 취소되며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문취소 후 4일~5일정도 (토/공휴일 제외)가 소요됩니다.
현재 20,000갸의 상품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품절,단종 등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는 회원이 주문을 하였으나 출고 전 품절이나 단종이 발생한 경우를 포함하여
출고지에서의 품절 공지가 늦는 등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바로 회원의 주문은 취소되며 결제 내역은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가 됩니다.
이와 같은 점 많은 양해바랍니다.
CNS코리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CNS코리아 All rights reserved.